수협 배달대행 대출

수협 배달대행 대출

직장인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본인의 직장에서 근무를한 재직기간, 소득액 그리고 신용등급 등을 심사기준으로 요구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직장인이나 전문직 또는 공무원의 경우에는 관련된 직장인 전용대출이 있기 때문에 심사기준만 충족을 시킨다면 대출을 받는데 문제는 없지만 최근들어 많은 분들이 하고있는 배달대행 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소득이 일정하지 않고 재직기간등을 증명할 수 없기 때문에 대출 심사에서 통과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협의’ 헤이플러스대출’을 이용하게 되면 배달 라이더 등  ‘긱 이코노미(Gig Economy)’ 종사자자로 분류되는 분들이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대출상품 추천
  1. 신한은행 라이더대출[바로가기]
  2. 사단법인 배달대행 대출[바로가기]

그렇다면 이번 시간에는 수협 배달대행 대출인 ‘헤이플러스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협 배달대행 대출 신청자격

수협 배달대행 대출은 중금리 대출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금융상품으로서 소득 증빙에 대한 어려움이있는 배달대행업을 하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프리랜서와 개인사업자, 소득 추정이 가능한 가정 주부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근로소득자일 경우 뿐만 아니라 소득 추정 확인이 가능한 분들, 본인명의 신용카드 6개월 이상 보유한 분들이라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협 배달대행 대출 금리

수협 배달대행 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 연 0.89% + 가산금리 –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최저금리 연 3.67%로 산정되고 있습니다. 이때 산정되는 금리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등급, 거래조거 등에 따라서 다르게 산정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 대출 신청자의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하고 있음

수협 배달대행 대출 한도, 기간 및 상환방법

수협 배달대행 대출은 무보증 신용대출로서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 한도 내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최대 5년의 기간을 약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소액의 금액이라도 대출금을 갚아 나가실 수 있습니다.

수협 배달대행 대출 필요서류 및 부대비용


■필요서류

– 수협 배달대행 대출 ‘헤이플러스대출’은 헤이 뱅크 앱에서 별도 서류제출 없이 신청 가능하며 자체 개발한 신용평가모형을 통해 고객의 신용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부실 위험을 최소화함으로써 별도의 보증서 가입절차가 필요없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부대비용

– 없음 

■신청방법

수협홈페이지 헤이플러스 대출로 상담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수협 배달대행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나친 대출은 가계 부담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본인의 소득과 상환능력이 충분할 경우에만 대출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대출상품 추천
  1. 신한은행 라이더대출[바로가기]
  2. 사단법인 배달대행 대출[바로가기]

공유하기텍스트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