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주택담보대출 찾기

나에게 맞는 주택담보대출 찾기

집 구매를 결심하셨다면 해당 글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주택담보대출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아래에 내집 마련가이드 글도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택담보대출에는 보금자리론, 디딤돌대출, 적격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일단 보금자리론과 디딤돌 대출의 상세정보를 먼저 확인하세요.


보금자리론과 디딤돌대출의 금리와 한도, 조건이 다르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도나 조건이 안맞다면 아래 사이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주택담보대출은 어떤 것이 있는지 판단하시면 됩니다.

아래 2사이트를 통해 1금융권 적격대출의 금리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주거래은행(신용카드 이용, 체크카드 이용, 월급통장)이 있으시다면 추가 금리우대 정책이 있을 수도 있으니, 금리가 비슷하다면 주거래은행에 한번 더 우대금리 혜택이 있는 지 확인 후 대출을 진행하시면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PS. 혹시라도 이런 대출들이 머리아프고, 어렵게 느껴진다면 그냥 간단하게 부동산들에 방문해서 자신의 현재 자산이 얼마나 되는지와 원하는 매물가격대 정도를 말씀하시면 여러가지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대부분 부동산에서 연계된 대출중개인 분들이 가장 금리 좋은 대출 상품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의해야할 점은 이런 대출중개의 경우 중개수수료를 별도로 내지 않기 때문에 대출진행 시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다면 불법이니 꼭 이 부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텍스트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